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3편

[니나의 뷰티스쿨]

가지 방법:


모발 관리생활(1)

습관 개선(2)

건강한 모발을 위한 치료방법(3)





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2편 [니나의 뷰티스쿨]


 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1편[니나의 뷰티스쿨]


[니나의 건강교실]피지분비를 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1편


 [니나의 건강교실] 날씬한 허리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 2편


[니나의 건강교실] 얼굴살 빼서 브이라인 만드는 방법 2편


 [니나의 패션스쿨]날씬하게 보이는 옷 고르는 방법 2편

방법3

건강한 모발을 위한 치료방법



1.단계


일반 의약품처럼 

살 수 있는 발모제를 

사용한다



남성용, 여성용

 따로 나와 있고 꽤 

효과를 본 사람이 많다.



발모제 성분이 들어간

 샴푸도 있고 머리에 

바른 채 잠시 기다려야 

하는 제품들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다.




앨러지가 있을 수 있으니 

모발 한 쪽에 먼저

 시험을 해본다.





2.단계


붙임 머리를 사용한다

본인의 모발에 인조 모발을

 붙이는 방법이기 때문에

 머릿결이나 색깔이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자신이 원하는 길이로 

조정이 가능하다.

비용이 비쌀 수 있으므로 

충분히 알아보고 결정한다.



전문가와 상담을 하고

 시술을 받는다.


3.단계


순간증모제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다


스프레이나 크림 형태의

 증모제를 두피에 뿌리거나

 바른다. 나노젠이라는

 케라틴 파우더 제품도 있다.


모발에 바른 뒤 쉽게 씻어낼 

수 있다. 모발이식 수술보다

 좀 더 간편하다.



4.단계


모발이식 수술을 받는다.

탈모 현상이 있거나

 모발이 가늘어 지는 

부분에 모발을 옮겨 

심는 방법이다.



대부분 남성들이 모발이식 

수술을 받지만 때때로 모발이 

가늘어 지는 여성들도

 수술을 받는다.



병원에서 의사에게

 수술을 받아야 한다

의사와 상담을 하거나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한다.




일주일에 한두 번 

샤워 하기 전 최소한 한

 시간정도 올리브유나 

코코넛 오일을

 머리에 바른다.


비타민과 다른 영양소

가 균형적으로 잡힌 

식습관을 들인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항상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확인한다.



머리가 엉켰을 때 

굵은 빗으로 살살 빗어준다.

머리가 젖었을 땐 

빗질을 하지 않는다.


머리를 당기거나 

강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


머리를 말릴 때 수건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말린다.


매직기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컨디셔너에 오일을

 한두방울 섞는다


모발 끝부분에만 발라주면 

머리끝이 갈라지는 

게 줄어든다.


생선을 많이 먹는다.



머리가 마른 상태에서 

컨디셔너를 바르고 20분에서 40분 

정도 기다린 후 씻어낸다.


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2편 [니나의 뷰티스쿨]


 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1편[니나의 뷰티스쿨]


[니나의 건강교실]피지분비를 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1편


 [니나의 건강교실] 날씬한 허리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 2편


[니나의 건강교실] 얼굴살 빼서 브이라인 만드는 방법 2편


 [니나의 패션스쿨]날씬하게 보이는 옷 고르는 방법 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