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2편

[니나의 뷰티스쿨]

가지 방법:


모발 관리생활(1)

습관 개선(2)

건강한 모발을 위한 치료방법(3)



방법2.생활 습관 개선



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1편[니나의 뷰티스쿨]


 [니나의 건강교실]피지분비를 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1편


[니나의 건강교실] 날씬한 허리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 2편


[니나의 생활지식]옷에 있는 기름 얼룩 없애는 마법같은 방법 1편


[니나의 뷰티스쿨] 올바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2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뱃살빼는 효과적인 방법 1편


1.단계


비타민 B와 철분이 가득한

 균형적인 식습관을 들인다



많은 사람들이 영양

 부족으로 인해 모발이 

가늘어 지는걸 경험한다.



비타민B는 모발의 건강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B를 충분히 섭취해야

 모발이 건강해지고 탈모를 

막을 수 있다.



과일, 야채, 견과류, 현미

 등에 비타민B가 풍부하다.


철분이 부족하면 모발이 

잘 자라지 못한다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닭고기, 푸른 채소, 생선

철분이 많은 곡류 등을 섭취한다.



임신부 비타민을 복용한다.

임신부용 비타민은 몸에 필요한

 비타민을 균형에 맞게 갖추고 

있어 모발뿐만 아니라 손톱과

 피부에도 좋다.




2.단계


화학 성분이나 공기 오염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일상 생활에선 모발을 

완전히 보호할 수는 없지만 

도전할 만한 방법이 몇 가지 있다.


차가 많은 도로를 지날 때 

목도리나 모자로 머리카락를

 보호한다


공기 중에 있는 오염 물질로 

인해 모발이 처지고 늘어져 

보일 수 있다.




수영장에서는 수영모를 쓴다.

미용실에서 혹시 수영을

 하냐고 물음을 받은 적이 있는가


표백제는 모발을 매우 

건조하게 하고 상하게 만들기 

때문에 머리가 마르기 전에

 샴푸로 표백제를 헹구어 낸다.


3.단계


손가락 끝을 이용해

 두피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한다.


손가락을 원으로 그리며 

마사지를 한다


마사지를 하면 혈액순환을

 촉진 시켜 건강한

 모발을 자라게 한다.



4.단계

스트레스 관리를 한다

스트레스가 심할 경우

 탈모가 생길 수 있다


평소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지 않도록 

조절한다.


스트레스를 전혀 받지 않고

 살 수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것들도 많다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생겼을 경우 조금만 

관리를 한다면 쉽게

 돌아올 수 있다.


모발이 가늘어 지는 자체가

 스트레스일 수 있다

천연 제품을 이용하고

생활 습관을 개선하며 좋은

 식습관을 들여 모발 관리에 신경쓴다.



모발(머리카락) 을 효과적으로 굵어지는 하는 방법 1편[니나의 뷰티스쿨]


 [니나의 건강교실]피지분비를 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1편


[니나의 건강교실] 날씬한 허리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 2편


[니나의 생활지식]옷에 있는 기름 얼룩 없애는 마법같은 방법 1편


[니나의 뷰티스쿨] 올바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2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뱃살빼는 효과적인 방법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