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SW] PC를 빠르게

 프로세스/메모리 

정리 프로그램 다운

(Kboost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S/W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PC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 입니다.




PC나 노트북을 쓰다보면..


프로그램이 설치되고..여러가지


update 및 PlugIn 설치 그리고


바이러스들...아므튼..여러가지로


점점 느려집니다.



저도 여러 메모리 클리너나


레지스트리 정리기


각종 프로그램을 


이용해 청소하곤


했으나..소용이 


없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잘못 사용해서


OS를 재 설치하기도


여러번


요즘은 프로세서도 


중지시킬수 없거나


중지시켜도 다시 


실행되는 프로그램들




때문에..


PC나 노트북이


 느려지는걸 막을 방법이


거의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찾은 프로그램이 


이 Kboost.exe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몇년전에 찾은건데


어디서 얻었는지 


기억이 없습니다.--;)




설치도 필요없고. 


실행만 시키면


쓸데없는 프로세서를 


정지시킵니다.메모리를


증가시켜주지요..


(정확히는 프로세스를


종료해 메모리를 반환


하는거지요)



PC나 노트북이 느리거나


..사용할려는


프로그램이 버벅대면..


이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세요..


몇시간은 생생하게 


쓸수 있습니다. 


멀티 테스킹이 필요할때도


유용하고요..




몇년 동안 사용한 S/W라


 광고나 멜웨어등


도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그리고 무료입니다. ~^^



그러면 사용법 안내입니다.




실행 화면입니다




톱니바퀴를 누르면 설정이


나옵니다.




업데이트는 잘 모르겠네요..


부스트후 전원 


(PC전원 아닙니다.~^^)




을 꺼주세요..


필요할때 실행하면 됩니다.







건의하기 화면인데..건의한적


없습니다..그냥 쓰면됩니다.~^^



글 쓰느라 처음 열어본 화면


프로세서 관리 화면이네요..


뭐.. 크게 신경쓰지 마세요..



아까 처음 화면 빨간 화면 더블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 입니다.



그냥 예 하면 됩니다.


(주의 : 열어놓은 브라우저도


 종료되니 참고하세요..)




더블 클릭후 화면...



회복된 메모리 나옵니다..




굉장히 가볍고 효과 좋습니다.


바탕화면에 카피해 두고 


필요할때 마다 눌러 쓰세요...




부스트후 전원 아이콘 눌러 끄면


됩니다. ~^^


첨부파일 다운해서 사용하세요..

(압축 파일은 아래 원문 사이트에서 

다운하시면 됩니다.)


바이러스 Free 입니다.


 [니나의 뷰티스쿨] 올바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1편


[니나의 뷰티스쿨]하루만에 여드름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뱃살빼는 효과적인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3일 다이어트로 살 빼는 효과적인 방법 2편


니나의 패션스쿨]날씬하게 보이는 옷 고르는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날씬해지기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