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시안 마카오 스프링 

패키지 이벤트 소개입니다.


니나의 뷰티스쿨] 올바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1편


[니나의 뷰티스쿨]하루만에 여드름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뱃살빼는 효과적인 방법 1편


[니나의 패션스쿨]날씬하게 보이는 옷 고르는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날씬해지기 1편












샌즈 리조트 베네시안 마카오가

 준비한 아주 특별한 스프링 패키지 

고급스러운 스위트룸부터 

최상의 뷔페, 엄선된 엔터테인먼트까지 . 




호텔 사이트


여러가지 혜택을 확인하세요.


패키지에 포함 (무료셔틀에..피트니스,,수영장...2개... 모두 )


핫한 이벤트.. 미리미리 예약 하세요..


예약 기간 ~2018년 7월 11일까지 

투숙 기간 ~2018년 7월 13일까지 


▶사이트 자세히 보기 : 



니나의 뷰티스쿨] 올바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1편


[니나의 뷰티스쿨]하루만에 여드름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뱃살빼는 효과적인 방법 1편


[니나의 패션스쿨]날씬하게 보이는 옷 고르는 방법 1편


[니나의 건강교실]일주일 안에 날씬해지기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