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의 패션갤러리] 연예인 복고패션 1


안녕하세요..

니나의 패션 갤러리

입니다.


오늘은 연예인 복고 패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어느덧 유행이 돌고 돌아

복고가 패션이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촌스럽지만 그많큼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패션입니다.



Exid 의 복고 패션.

복고지만 역시 걸그룹이라

크러쉬한 느낌에.

투박한 매력까지




믹스 매치의 화려함을 

겸비한 아주 휼륭한

패션감각이라 할수

있을듯 하네요..


응답하라 1994

대표적인 복고풍 드라마이죠..

인기드라마인데.. 패션도 한몫 했습니다.


레트로 복고풍의 패션으로

향수를 자극하고 젊은층

에게는 신선함과 새로운 충격

을 주었죠.. 생전 처음보는

촌스런 패션..뭐..이런..충격..~^^



남자연예인들은 

뭔가 복고패션이 멋이 있는데..

여자 연예인은..

멋이 없다는 함정이..



이건 뭐. 시골서 갓 상경한..

분위기가 폴폴 납니다..




이건 복고풍이긴한데.

세련된 복고풍의 패션입니다.


먼가 언바란스 하면서도

패셔너블하고 

무난한..스타일 입니다.



자..전통적인 복고풍 스타일

이런 차림으로 길거리를

다닐수 있을까요..


눈에 확 띄기는 합니다.



뭐 이정도는 애교로 봐줄수도

있을듯 하네요..


짧은 치마가 스타일을

확 살려주네요..


여러가지 악세사리가

패션을 더 살려줍니다..



복고풍 뮤직비디오 컨셉이네요.

화려한 화장과 

리본이 눈길을 확 끄네요.





선글라스 및 손목에 스카프

귀여운 이미지 입니다.


이건 실생활에 적용가능한

복고풍 스타일의 패션입니다.


무난합니다. 어디든 입고 갈수도

있어요..


세련되게 보이고 남들의 눈길을 끌수도

있는 매력적인 패션입니다.


먼가 섹시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버전도 무난한 스타일입니다.

아주 튀지 않으면서.. 좀 살찐 체형도

무난하게 커버해 주고요.




귀여운 느낌을 주는 패션입니다.

남자 모델 표정이 죽이네요..ㅋ...



가을 겨울..패션인데..무난합니다.

이정도면 합격점인듯..

화려하긴 한데..


아주 튀지 않으면서

복고 풍인데..세련되게 보이네요



자 여러분은 복고풍의 

폭망한 스타일을 보고 계십니다.


뭐 일부러 이렇게 연출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코디는 가급적 피하시라고

한장 올려봅니다.




신발 .바지 상의 한셋트로 동일

컬러에.. 펑퍼짐한 스타일


선그라스 모자 머리띠 까지

모호합니다.


화려한 색갈의 매치도 없고요

눈에 띄지도 않는 스타일입니다.


그냥 옆에 지나가도

일하러 가시는 분들

분위기 납니다..


이런 스타일은 제발 피해주시길...